임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엄마

2020. 7. 20. 12:05카테고리 없음


임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엄마



스트레스는 임신 중에 흔히 발생한다.


모든 임산부들은 건강한 임신을 하고 아무런 문제나 합병증 없이 아이가 태어나기를 원한다.


가능한 한 건강한 임신을 원한다면 그 문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필요가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은 몇 가지 귀중한 지식을 접하게 될 것이다.




임신하기 전에 태아 비타민을 좀 먹어라.


첫 번째 삼환기는 당신의 아기가 척수와 뇌를 포함하는 신경계를 발달시키고 있을 때다.


충분한 양의 칼슘, 엽산, 철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임신부터 분만까지 여행의 모든 단계를 통해 중요하다.




누군가가 임신하는 데 거의 1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만약 당신이 1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임신을 하지 않는다면, 의사와의 약속을 잡아라.


그들은 네가 임신하는 것에 대한 의학적 우려를 정확히 지적할 것이다.




임신 중에 무거운 물건을 들어주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무거운 리프팅은 특히 임신한 몸에 힘이 들고, 너무 무리하면 아기를 다치게 하거나 조기 노동을 일으킬 수도 있다.


자신이 감당할 수 있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안전한 편에 서서 누군가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좋다.




출산 예정일이 지났으면 걸어봐.


걷는 것은 건강하며 아기를 자궁 속으로 부드럽게 움직일 것이다.


파트너에게 동행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또한, 컨택 운동과 같이 여러분이나 아기를 다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져라.




드라이 크래커와 다른 싱거운 음식들은 수세기 동안 임산부들을 위한 견고한 음식 선택이었다.


당신의 위에 싱거운 음식을 보관하면 구역질이 나는 것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무겁거나 기름지거나 산성화된 음식은 메스꺼움을 가중시키고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피해야 한다.




다리 경련은 임산부들에게 흔한 문제다.


자기 전에 스트레칭하는 것은 밤에 다리 경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찍 물을 마시고 칼륨 보충제를 먹거나 바나나도 먹어라.




카페인 함유 음료와 다른 품목은 임신 중 식단에 포함시키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잠을 잘 못 자게 된다.


때때로 크래커를 먹는 것은 메스꺼움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떻게 잠을 자느냐 하는 것은 적절한 식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신한 여성은 스포츠 브라를 착용해야 한다.


젖가슴에 필요한 추가 지지대를 줌으로써 임신의 고통스러운 불편함을 줄여라.


수축된 속옷을 입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다.


이 옷들은 태아에게 산소 공급을 감소시킬 수 있고 또한 불편함을 야기할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고 그 경험에 대해 더 잘 준비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십시오.


어머니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읽으면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큰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여러 이야기를 복습하면 당신은 확실히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원티 팬츠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단추 구멍과 단추 위에 루프를 두른 심플한 탄력 있는 헤어 타이를 사용하여 바지 지퍼를 가능한 한 길게 고정하십시오.


슬랙스 윗부분을 덮는 큰 상의나 출산용 상의만 입으면 버튼이 없는 바지는 안 보여! 이것은 당신이 산부인과 의복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임신 중에는 고양이 배설물을 모두 피해야 한다.


그 문제는 독소포체증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그것은 태아의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기생충 질병이다.


아기의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말고,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고양이 배설물을 피하십시오.




이 기사가 처음에 알려준 것처럼 임신부는 임신을 주제로 교육을 받을 필요가 있다.


이것은 그들이 자신들과 그들의 아이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기 위한 것이다.


이 조각의 팁을 사용하여 임신이 잘 되도록 하십시오.